블로그 운영 방법

애드센스 쇼핑 링크 사용 설정에 대해서

minhang 2022. 6. 18. 12:29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쇼핑 링크 사용 설정에 대해서


 

요건을 충족하는 페이지의 콘텐츠에 쇼핑 링크가 추가됩니다. 쇼핑 링크는 최종 사용자에게 관련 구매 옵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하면 쇼핑 광고로 연결되므로 수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수익이 창출되는 방식
  • 사용자가 쇼핑 링크를 클릭하고 표시되는 광고를 클릭하면 수익금을 받습니다.
이 실험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됩니다.
  • 사이트에서 요건을 충족하는 페이지에 특정 비율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쇼핑 링크를 자동으로 표시합니다.
  •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기존 광고를 계속 게재합니다.
  •  

추천 및 실험

애드센스 쇼핑 링크 FAQ

 

다음은 애드센스 쇼핑 링크와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FAQ)과 그 답변입니다.

쇼핑 링크는 자동 광고에 포함되나요? 쇼핑 링크가 작동하려면 자동 광고를 사용 설정해야 하나요? 쇼핑 링크용 광고 코드가 별도로 있나요?

 

아니요. 자동 광고를 사용 설정하지 않아도 쇼핑 링크가 작동합니다. 페이지에 애드센스 코드만 있으면 됩니다.

 

사용자 환경과 형식은 어떤 모습인가요?

쇼핑 가능한 제품 언급이 감지될 때마다 기존 단어가 하이퍼링크로 추가된 쇼핑 링크가 페이지의 주요 콘텐츠(예: 기사)에 배치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제품의 다양한 쇼핑 광고가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쇼핑 링크는 판매 제품이 있는 페이지에만 표시되나요 아니면 모든 페이지에 표시되나요?

대상 제품에 대한 언급을 감지할 수 있는 페이지에만 쇼핑 링크가 삽입됩니다. 쇼핑 링크는 실험 버전이므로 일부 트래픽에만 표시됩니다. 즉, 쇼핑 링크가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쇼핑 링크가 미치는 영향은 얼마나 클까요?

쇼핑 링크가 적용되는 트래픽의 양은 최대 10%로 제한되므로 미치는 영향도 비슷한 수준으로 제한될 것입니다.

사용 설정 후 다시 사용 중지할 수 있나요?

예, 애드센스에서 최적화 

 실험실 페이지로 이동하여 쇼핑 링크를 선택 해제하면 언제든지 쇼핑 링크를 사용 중지할 수 있습니다.

쇼핑 링크가 미치는 영향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월말에 애드센스의 지급 페이지에서 쇼핑 링크를 통해 발생한 수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와이드스크린 앵커 광고 게재 /애드센스 6월 예상 수입

안녕하세요? 행복 창고입니다. 7월 20일부터 데스크톱에 앵커 광고가 게재된다고 합니다. 앵커 광고는 그동안 모바일 화면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애드센스에서 야심차게 데스크톱에도

misoan7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