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예

찬란한 내인생 결말 예상

minhang 2020. 11. 30. 13: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 창고입니다.

주말은 모두 즐겁게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부터 또 한주가 시작됩니다.

월요병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직장인들은 특히 월요일을 싫어한다고 하는데요,

한 주를 열심히  일하시다 보면  또 금방 주말이 다가오니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찬란한 내 인생'이라는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찬란한 내 인생은  mbc에서 매일 저녁(월요일~금요일) 7시15분에  방송되는 일일 드라마입니다.

 

찬란한 내 인생은 총 120부작으로  지난 주 금요일에 99회를 방송했으니까 앞으로  20부 정도가 더  남은 셈입니다.  

 

찬란한 내인생은 12월 말까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니 이제 드라마 종영까지  한 달 정도 남았네요.

벌써 후속 드라마  (밥이 되어라)가  나와 있는 상태입니다.

 

 

 

 

 

 

찬란한 내 인생 99회 방송에서  고상아가 드디어  죄수복을 입고 재판정에 서게 되는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그동안 고상아가 저지른 악행들이 모두 드러나서  사람들이 충격을 받게 되었습니다.

 

특히  고충 회장의 아들을 교통사고로 죽게 만든 범인이  바로 고상아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조은임(김영란)은  더욱 충격을 받아서  고상아의 빰을 때리고 울부짖었지요. 

 

그동안 드라마의 전개 속도가 지지부진해서 너무 답답했는데요,  99회에서는 드라마의 속도가 일사천리로 진행되어서 오랫만에 사이다같은 시원한 전개 속도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드라마의 전개속도가 갑자기 빨라져서  이러다가 찬란한 내 인생이 조기 종영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의구심마저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럴 일은 전혀 없사오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아직 마지막 종영까지  20회 정도가 남았으니  계속 즐겁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쯤 해서 저는   찬란한 내 인생의 결말을 예상해보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추측이오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찬란한 내인생  결말 예상 

 

먼저, 기차반의 결말을  예상해 봅니다.

기차반은 99회 마지막 부분에서  재판정에서   현행범으로 긴급 체포되는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기차반은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고상아와 함께 악역을 도맡아 해왔는데요,  조만간 그의 악행이 모두 드러나서  감옥 생활을 면하지 못하게 될 것 같습니다.

 

기차반은 여주 공장 폭발 사건과  장시경 폭행사건, 그리고  박복희 핸드폰 도청 등 이루 말할 수 없는 범죄를 저질러왔습니다.    

 

100회 예고편을 보니  기차반이 검찰 심문 과정에서 자신의 범죄를 다 말하면  형량이 감형될 수 있느냐? 고  묻는 것으로 봐서 아마 그가  범행에 대해서 입을 열게 될 것 같습니다.  

 

 

 

기차반이 범행에 대해서  입을 열게 되면 고상아의 악행이 또 한 가지 더 추가될 것 같습니다.

바로  여주 공장 폭발 사건을  계획하고 지시한 사실입니다.

 

방화죄까지 추가되면  고상아의 형량은 더욱 늘어나게 될 것 같습니다.

고상아는  유정우가 그녀를 감옥에서 빼내 줄 거라는 말을 그대로 믿고  우정우의 범죄에 대해서 아직까지 함구하고 있는데요, 기차반 때문에 유정우의  범죄 사실도 조만간 밝혀지게 될 것 같습니다.

 

유정우는  고상아와 함께  찬란한 내 인생에서 주요 악역 중의 한 명을 맡은 인물인데요, 그의 악행도 곧 밝혀져서 감옥에 갈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찬란한 내 인생의 악역 트리오(고상아, 기차반, 유정우)는 모두 감옥으로 가게 된다면 참 좋겠지요?

 

그러나  이런 예상은  흔히 하는 초보적인  발상입니다.

드라마 작가가  그렇게   호락호락하게  드라마를  전개시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유정우라는 인물이 그렇게 만만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유정우는 또 머리를 굴려서   고상아를 감옥에서 빼내고  고상아를 해외로  탈출시키게 될 것 같습니다.

유정우는 결국  장시경의 어머니 정영숙을 배신하고   정영숙에게 커다란 손해를 입히게 될 것 같습니다.

 

박복희와 장시경은 과연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까요?

장시경은  정영숙의 아들이기 때문에  정영숙 때문에 회사가 망하게 된다면 아마  그는 미안한 마음에  박복희와 결혼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고충 회장의 회사가  망할지 흥할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아마 회사가 망하게 되다면 장시경은  박복희 곁을  스스로 멀리 떠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찬란한 내 인생의 결말 예상에 대한 글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