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비비고 버섯야채죽 정직한 시식 후기

by minhang 2020. 10. 22.

안녕하세요? 행복 창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 먹는 비비고 버섯야채죽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죽매니아라서 지금까지 여러 가지 죽(오뚜기 전복죽, 단팥죽, 호박죽, 닭죽, 야채죽 등)을 많이 먹어 보았는데요,

그중에서 비비고 버섯야채죽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비비고 버섯야채죽은  버섯을 비롯하여 여러 가지 야채(당근, 양파, 감자, 파, 무)가 들어있습니다.

1인분이  280g으로  양도 적당하고,  칼로리가 150kca 정도로   매우 낮은 편입니다.

 

비비고 버섯야채죽은  레토르 식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합니다.

 

비비고 버섯야채죽의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용기에 든 죽과 스푼이  들어 있습니다.

 

비비고 버섯야채죽의 용기 그릇은 조선 백자를 재현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반 다른 죽의 용기 그릇보다는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함께 동봉된  스푼도 무척  깜찍하고 귀엽게 생겼어요.

 

 

비비고 버섯야채죽의 포장지 뒷면을 보시면  조리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포장지를 점선까지 뜯고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조리하라고 나와있는데요, 2분까지 돌리면  너무 뜨거우니  1분 정도만  돌려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제 경우는 뜨거운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여름에는 그냥 먹고, 겨울에는 30초 정도만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편입니다.

 

 

비비고 버섯야채죽은  100% 국내산 쌀로 만들었으며, 3無첨가로 우리 몸에 유해한 식품첨가물은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점이 참 마음에 들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죽 맛이 풍성하고 깊은 맛이 있어서 건강에 좋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비비고  버섯야채죽은 반드시 동봉된 스푼으로  드셔야 맛이 배가됩니다.

 

 

죽의 양이 얼마 되지 않아서 만일 일반 밥숟가락으로 죽을 먹게 된다면

몇 수저 뜨지 않아서 죽이  금방 사라지고 말아 아쉬움을  많이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비고 버섯야채죽에는 버섯을 비롯해서 여러 가지 야채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노란 당근과 큼지막한 버섯이 듬뿍 들어있는 것이 보이시지요?

 

 

 

비비고 버섯야채죽은 버섯과 야채가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한 그릇만 먹어도 은근히 포만감이  들더군요.

그래서 저는 입맛이 없을 때 종종 한 끼 식사대용으로 비비고 버섯야채죽을 먹기도 합니다.

 

그리고 밤늦은 시각에  야식으로  한 번씩 먹기도 하는데요, 죽은  일반 식품보다는 아무래도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제 돈 주고 사 먹은 비비고 버섯야채죽에 대한 정직한 시식 후기를 모두 마칩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