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요리 레시피

초간단 바나나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

minhang 2021. 8. 22. 14:36
728x90
반응형

바나나에 검은 반점이 생겼을 때 그냥 먹기에는 왠지 부담스럽고 꺼림칙하기도 합니다.
그럴 때 저는 바나나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먹는답니다.

바나나에 검은 반점이 생겼다고 상한 것은 아니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오히려 바나나는 검은 반점이 생겼을 때가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초간단 바나나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바나나 샌드위치는 재료가 너무 간단해서 놀라고, 너무 맛있어서 또 한 번 놀라실 겁니다.


초간단 바나나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

준비물: 바나나 1개, 식빵 2조각, 땅콩 버터, 딸기잼(잼은 집에 있는 다른 잼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먼저, 식빵을 토스트기에 넣고 알맞게 구워 주세요.

식빵을 구울 때는 타이머를 잘 조절해야 합니다.
식빵은 노릇노릇하게 구워야 맛있더라고요~~

냉장고를 뒤져보니 땅콩 버터와 딸기잼이 나왔어요.

잼 종류는 상관없이 각자 집에 있는 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잼이 맛있더라고요..

바나나는 껍질을 잘 벗겨서 동글동글하게 썰어서 준비해 둡니다.

잘 구워진 식빵의 한쪽면에 땅콩 버터를 펴 바릅니다.

식빵의 다른 면에는 딸기잼을 펴 바릅니다.

식빵 한 면에 바나나를 얹고 다른 식빵을 살포시 합치면 완성입니다.

바나나 샌드위치의 자태를 한번 감상해 보세요.
바나나와 잼만 넣었을 뿐인데 마치 치즈를 넣은 듯한 비주얼이 매혹적입니다.


아침을 차려먹기 귀찮으신 분들에게 적극 강추합니다.
바나나 샌드위치는 만드는 방법이 너무너무 간단하오니 꼭 한번 만들어 드셔 보세요.
여기에 우유나 두유 한잔을 곁들이면 점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듯합니다.

바나나가 우울증과 불면증에도 좋다는 사실은 잘 알고 계시겠지요?
바나나의 효능에 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이것으로 바나나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주말 시간도 즐겁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나나의 놀라운 효능 10가지

바나나의 놀라운 효능 10가지

안녕하세요? 행복 창고입니다. 여러분들은 바나나를 많이 드시는지요? 저는 바나나를 너무 좋아해서 날마다 바나나를 먹고 있는데요, 평소에 무심코 먹었던 바나나가 건강에 좋은 효능이 무척

misoan7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