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건강 정보

코로나 백신 부작용- 실명, 뇌졸중, 심장염증, 근육마비, 아나필락시스 쇼크

minhang 2021. 2. 22. 11:12
728x90
반응형

영국 정부에 따르면 실험용 mRNA 백신은 600개의 새로운 안과 질환을 유발하고 5명을 실명하게 만든다

 

 

영국 정부는 Pfizer / BioNTech 및 Oxford / AstraZeneca 백신에 대한 중요한 안전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으며, 최신 보고서는 좋은 그림을 그리지 않습니다.

실험용 화이자 / BioNTech 백신의 첫번째 접종은 540만 시민의 팔에 도입되었으며, 이들 중 500,000명이 두 번째 접종을 받고 있습니다.

1월 24일까지 이 특정 백신에 대한 백신 부상에 대한 보고가 거의 50,000건에 이르렀습니다.
여기에는 영국 시민 175명의 갑작스러운 사망이 포함됩니다.

영국에서 333명 중 최소 1명이 심각한 백신 부작용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옥스퍼드 대학 / AstraZeneca 백신의 또 다른 150만 용량이 영국 시민의 품에 안겨져 또 다른 21,032건의 부작용이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2021년 1월 24일까지 의약품 및 건강 제품 규제 기관의 옐로우 카드 제도에 기록되었으며 모든 관련 최신 부상을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현재 백신 부상률(보고 됨)은 333명 중 1명 입니다. 사람들이 종종 백신 부상을 보고하는 것을 주저하거나 부끄러워하기 때문에 이 백신 부상률은 훨씬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100 % 안전하고 효과적인 해결책으로 보고 감히 의심하지 않습니다. 많은 의사들은 백신 부상이 진짜라는 사실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합니다.

부작용은 하루 만에 해결되는 사소한 문제도 아닙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뇌졸중, 심장염증, 근육 마비, 실명 및 아나필락시스 쇼크를 유발하여 삶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mRNA 실험 백신이 출시되기 전에 제약 회사는 세계의 모든 주요 정부와 계약을 체결하여 법의 지배를 무너뜨리고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모든 피할 수 없는 백신 부상에 대해 회사가 책임을지지 않도록 배상했습니다.

가장 충격적인 보고는 눈 질환입니다. 예방 접종 후 최소 634명이 안과 질환으로 진단받았습니다.
한 사람은 중심 시력을 잃었고, 다른 사람은 시력을 잃었고, 31명이 시력 장애를 보고했고 5명이 실명했습니다!

화이자 / 바이오 엔 테크는 얼굴 한쪽의 근육을 마비시키는 질환 인 벨스 마비 (Bells Palsy)의 69건을 일으켰습니다.

정부는 만연한 백신 부상과 사망을 경시하고 대량 학살을 자행합니다
실험용 백신은 심장 혈관계에서도 자가 면역 공격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1명의 사람들이 백신 접종 후 뇌혈관 사고 (뇌졸중)를 경험했습니다.

뇌간 경색, 소뇌 경색, 소뇌 뇌졸중, 뇌동맥 폐색, 뇌출혈, 뇌경색, 두개 내 출혈, 허혈성 뇌졸중, 지주막 하 출혈 등 다른 심각한 심혈관 사건이 있었습니다.

규제 당국에 따르면 임산부는 이러한 실험용 잽으로 백신을 접종해서는 안됩니다.
제조업체에 따르면 임산부에 대한 COVID-19 mRNA 백신 BNT162 b2 사용에 대한 데이터는 제한적입니다. 동물 생식 독성 연구가 완료되지 않았으므로 임신 중에는 백신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Yellow Card보고 시스템에 따르면 일부 임산부는이 선별 검사 과정을 우회했으며 4명의 임산부는 화이자 예방 접종 후 자연 유산을 받았고 2명은 AstraZeneca 예방 접종 후 같은 운명을 겪었습니다.

이 대량 백신 실험을 중단하는 대신 규제 당국은 계속해서 이러한 부상을 경시하고 환자의 "노년" 또는 "기초 조건"을 비난합니다. 백신 회사를 방어하는 영국 정부 :

지금까지 예방 접종 캠페인에서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 중 상당수가 매우 고령자이며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기존의 질병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고령 및 만성 기저 질환으로 인해 특히 예방 접종을 받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우연한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예방 접종과 관계없이 발생할 수 있는 질병과 가능한 부작용을 구별하기 위해 이러한 보고서를 주의 깊게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몇 달 전 기저 질환이 있는 노인이 병원에서 사망했을 때 사망 원인이 자동으로 "COVID-19"로 분류되었습니다. 이 사회 병리적 의료 사기는 그 어느 때보다 끔찍하고 무시 무시하며 대량 학살 이 된 적이 없습니다.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PrincipiaScientific.com
NaturalNews.com
VaccineDamage.News

 

 

젊은 간호사, 화이자의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후 출혈과 뇌부종

젊은 간호사, 화이자의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후 출혈과 뇌부종 위스콘신 주 벨로이트에 있는 스웨덴 아메리칸 병원의 28세 의료 종사자가 화이자의 실험용 mRNA 백신을 2차 접종 한 지 불과 5일 만

misoan7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