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건강 정보

코로나19 백신이 영국 코로나 바이러스 돌연변이에 전혀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minhang 2021. 2. 23. 11:57
728x90
반응형

끝은 없습니다 :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돌연변이가 발생할 때마다 얼마나 많은 백신을 접종해야 합니까?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돌연변이가 발견됨에 따라 현재의 코로나19 백신을 준비하는 모든 사람들은 “내가 안전하다고 느끼려면 내 몸에 얼마나 많은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필요한가?” 라고 궁금해해야 합니다. 체코 공화국의 한 미생물학자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공급이 구식이며 현재와 미래의 감염 파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증거를 봅니다.

 

mRNA 백신의 초기 용량은 결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수혜자는 한 달 이내에 두 번째 접종을 받으라는 지시를 받습니다.제약 회사의 2차 접종에 대한 면역력에도 불구하고 공중 보건 당국은 이제 3차 접종을 권장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으며 빌 게이츠는 이미 세 번째 용량으로 충분하지 않을 경우, 네 번째 용량이 필요하며 매년 사람들에게 계절 부스터가 제공됩니다. 

 

2상 임상 시험에서 백신 접종 항체 수치는 2개월 만에 감소했습니다. 과학이 의존성 프로그램이 되어 무리의 면역력을 손상시키므로 매년 이러한 새로운 mRNA 백신 6회 용량을 고려하는 것이 더 합리적 일 수 있습니다.

미생물학자는 다양한 균주를 설명하지 않는 위험하고 무의미한 기술로 예방 접종을 거부합니다.

세계가 원래의 SARS-CoV-2와 싸우면서 전 세계 보건 당국은 백신 효능을 계속 낮추고 공중 보건 조치를 무너뜨릴 수 있는 새로운 변종과 돌연변이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Anthony Fauci 박사는 예방 접종 후에도 마스크 두 개를 권장합니다.

 

 Winston-Salem에있는 Wake Forest Baptist Health의 Dr. Scott Segal과 같은 일부 보건 당국은 마스크 서너 개가 더 낫다고 말합니다. 마스크와 백신이 길고 , 진실이며 , 플랜 데믹 의 빛이라면, 진화하는 다양한 돌연변이에 맞서기 위해 얼마나 많은 마스크와 몇 가지 다른 유형의 백신이 필요할까요?

 

코로나 바이러스 돌연변이는 이미 계절적인 문제가 되었습니다. 체코 미생물 학자 So? a Peková에 따르면, 지난 1년 동안 발생한 두 번째 및 세 번째 감염 물결은 인구를 활용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돌연변이의 결과였습니다. 그녀는 현재 코로나19 백신이 영국 코로나 바이러스 돌연변이에 전혀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그녀는 여러 변종이 형성되기 때문에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신이 효과가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여기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무언가에 대해 개발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코로나 백신이 영국 부족에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하지만 감히 의심합니다." 

 

“이것은 주로 이 영국 균주가 얼마나 많은 중요한 돌연변이를 가지고 있는지와 균주 간에 얼마나 많은 이질성 (서열 다양성)이 존재하는지에 기초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백신은 현재 여기에서 순환하고 있는 균주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하기 위해 계절 mRNA 기술에 의존하도록 훈련된 인구

Peková 박사는 또한 새로운 mRNA 백신 기술의 장기적인 효과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그들의 장기적인 안전 프로필을 모릅니다. 나는 그렇게 많은 즉각적인 영향을 두려워하지 않고 5 년에서 10년 안에 일어날 수 있는 영향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30세라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미생물학자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1년 전에 존재했던 바이러스 용으로 설계된 백신에는 아무 소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각각의 새로운 감염 물결은 유통 중인 이전 코로나 바이러스의 새로운 변종에 의해 발생합니다. 오래된 코로나 바이러스의 특성에 대응하기 위해 면역 체계를 조작한다고 해서 다가오는 변종과 지속적으로 변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특성에 대한 면역 체계가 반드시 준비되는 것은 아닙니다.

 

 백신 기술은 2018년 국방부 연구에서 관찰된 현상인 면역 체계를 더 취약하게 만드는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인플루엔자 백신이 바이러스 간섭을 일으켜 백신 수령자가 현재 순환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을 36 % 더 높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생물학자는 2020년 봄 바이러스가 첫 번째 변종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는 9월에, 세 번째는 12월에 나타났습니다. 영국의 최신 물결은 영국에서 처음 등장한 네 번째 변종과 다릅니다. 

 

“영국 돌연변이는 SARS-CoV-5라고 불러야 합니다."

 

"각 파동은 임상 적으로 조금씩 다르게 행동하고, 바이러스는 다른 게놈, 다른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그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라고 Peková 는 명확히 말했습니다.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HumansAreFree.com

ChildrensHealthDefense.org

NaturalNews.com

Bloomberg.com

BGR.com

NCBI.NLM.NIH.gov

 

 

 

코로나 백신은 다른 종류의 백신일 뿐 아니라 그것과 함께 시도되는 기술이 우리가 살아가는

양자점 예방접종은 루시퍼레이즈를 활성 성분으로 사용할 것이다. 코로나 백신에 관한 자료를 조사하면서 우리가 선택을 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여러분이 아셔야 할 것은 코로나 백신

misoan7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