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건강 정보

빌 게이츠,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유전자 변형 RNA 기술을 추진

minhang 2021. 2. 27. 11:00
728x90
반응형

빌 게이츠, 코로나 바이러스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산하도록 인간 세포를 재 프로그래밍하는 70억개의 필수 실험 RNA 주입을 추진




빌 게이츠

연방 정부가 2021년 1 월까지 최대 3억 개의 실험용 백신 용량을 생산하고 제공하기 위해 약 20억 달러 규모의 제약 및 생명 공학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면서 미국에서 워프 스피드 작전이 진행 중입니다.
한편 주 정부와 보건부는 새로운 실험용 백신이 대량으로 소비될 때까지 사람들을 무기한 마스크 착용, 접촉 추적, 개인 자유 제한, 특정 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폐쇄 및 제한으로 강제하고 있습니다.

모든 인간을 위해 논란의 여지가 있는 세대 간 생식선 편집 백신을 추진하는 Gates와 Fauci

Big Pharma는 170개 이상의 covid-19 백신을 개발 중이지만 Bill Gates와 Anthony Fauci 박사는 실험적인 RNA 기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줄의 맨 앞에.

주입을 통해 전달되는이 기술은 생식선 편집이라고 하는 유전 공학의 한 유형입니다.
Bill Gates는 이 기술을 10년 넘게 추진해 왔으며 전 세계 인구에 대해 이러한 유전자 변형을 수행할 재정적 자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코로나 바이러스 유전 코드를 각 사람에게 삽입하여 신체의 유전학과 세포 과정을 영원히 변화시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RNA는 인간 세포를 재 프로그래밍하여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성하여 면역 체계가 인체 자체 세포에 의해 인공적으로 제조되는 바이러스의 특성과 싸우도록 합니다.

이 기술의 효과는 세대를 초월합니다. 세포 조작은 다음 세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선도적인 윤리 학자와 과학자들은 이런 종류의 2020 년 1월 제네바 성명에서 세대를 초월한 인간 게놈 편집.

2020년 1월은 또한 Fauci 박사와 NIH가 Moderna의 실험적 RNA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에 사용될 이 논란이 되는 기술에 대한 허가를 받은 때였습니다. ( NIH는 Moderna 백신의 절반을 소유하고 있으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Moderna는 제품을 시장에 출시한 적이 없지만, 그들의 최신 논란이 되는 기술은 독성, 조직 병리학을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한 동물 연구를 우회하여 무책임하게 임상 실험을 통해 추진되었습니다. 그리고 질병 과정. (사스 용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제조하려는 이전 시도는 주사 후 및 후속 감염 시 동물 사망을 초래했습니다.)

Fauci 박사가 승인한 성급한 인간 실험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Moderna의 결과는 고용량 그룹 참가자의 20 % 에서 합병증과 입원유발하는 주사에도 불구하고 제약 제어 매체에 의해 장식되었습니다.

또한 연구 참가자의 절반에서 부작용을 유발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그 효과는 2 ~ 3 개월 내에 감소합니다. 더 많은 인구 사이에서 이런 종류의 피해가 발생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주사로 인한 광범위한 입원은 처음에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들에게 책임이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러한 "백서 방지"( 인구의 절반 이상을 대표할 수 있음))은 언론에 의해 수치를 당하고 새로운 발병에 대한 비난을 받게 되며, 그 결과 모든 사람이 준수하도록 강요하는 정부 비상사태가 발생합니다.

명백한 위험에도 불구하고 Moderna는 실험을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승인을 받았습니다. Moderna는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기 위해 BARDA (Biomedical Advanced Research and Development Authority)로부터 연방 기금으로 4 억 8300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Bill Gates는 이 기술을 세계 인구에게 필수로 만들고자 합니다. 그는 심지어 주사를 거부하는 사람은 과학의 효율성을 떨어 뜨리고 모든 사람을 위험에 빠뜨린다고 말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건강한 면역 기능으로 바이러스를 극복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다루지 않는 지속적인 공포 기반 명령을 따르도록 강요하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잘못된 죄책감, 정신적 저하 및 속박입니다.
이런 종류의 불법적인 의료 강압은 사람들이 자유를 되찾기 위해 실험적이고 본질적으로 위험한 주사에 복종하면서 신체적 학대를 당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