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건강 정보

영국 정부, 코로나 백신 부작용에 대한 충격적인 보고서 발표

minhang 2021. 6. 16. 10:25
728x90
반응형

영국 정부, COVID 백신 부작용에 대한 충격적인 보고서 발표

영국 정부는 12월 8일 출시가 시작된 이후 발생한 화이자 및 옥스퍼드 / 아스트라 제네카 모두에 대한 부정적 반응을 강조하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는 MHRA Yellow Card Scheme을 통해 2021년 1월 24일까지 입력된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약 540 만 회의 Pfizer / BioNTech 백신과 150 만 회의 Oxford University / AstraZeneca 백신이 투여되었으며, 약 50 만 회 (대부분 Pfizer / BioNTech 백신)가 투여되었습니다.

그러나 예측 한 바와 같이, 투여되는 백신의 증가와 함께 부작용이 증가하여 화이자 백신에 대한 반응이 49,472 건, Oxford / Astrazeneca 백신에 대한 반응이 21,032 건이 보고되었습니다.

두 백신 모두 부작용을 겪는 333 명 중 1 명에 해당합니다. 이 비율은 일부 사례가 옐로카드 제도에 보고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로 더 높을 수 있습니다.

Daily Expose는 보고서를 살펴보고 화이자 백신에 대한 반응에 대한 심층 검토를 수행했습니다.

인간 세포에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지시하는 MRNA 기술을 사용하는 Pfizer 백신 덕분에 현재 5 명의 사람들이 시각 장애가 있고 31명의 시력이 손상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총 634건의 안 질환이 보고되었습니다. 1년 넘게 같은 네 개의 벽에 갇혀 있고 가족이나 친구를 볼 수 없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실험적인 "백신"이 당신의 삶을 되찾고 다시 한번 볼 수 있게 해 줄 것이라고 순진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흥분됩니다. 하지만 다시는 아무것도 볼 수 없는 상태로 떠납니다.

정부 보고서에서 가져온 표


실험적인 화이자 백신 덕분에 21건의 뇌혈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뇌혈관 사고는 뇌로가는 동맥이 막히거나 파열되어 뇌로가는 혈류가 손상 될 때 산소 부족으로 인해 일부 뇌 세포가 갑작스럽게 죽는 것입니다. 뇌 혈관 사고는 뇌졸중이라고도 합니다.


12 월 4 일 영국 정부가 화이자 백신이 출산율에 영향을 미쳤는지 알지 못했다는 사실을 인정한 방법을 말씀드렸는데 , 이는 열망하는 부모가 백신을 접종하도록 설득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입장에는 다음과 같은 임신에 대한 의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신'
COVID-19 mRNA 백신 BNT162b2 사용에 대한 데이터가 없거나 제한적입니다.
동물 생식 독성 연구 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COVID-19 mRNA 백신
BNT162b2는 임신 중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가임기 여성의 경우 예방 접종 전에 임신을 배제해야 합니다. 또한
가임기 여성은 두 번째 투여 후 최소 2 개월 동안 임신하도록 조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왜 우리는 화이자 백신 분석에서 화이자 백신 접종으로 인해 총 4건의 자발적인 낙태를 인쇄한 것을 발견했을까요? 정부의 자체 권고는 임신 중이거나 향후 2 개월 이내에 임신을 원하는 사람은 화이자 백신을 피해야 한다는 것인데, 임산부가 이 백신을 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류 미디어에서는 이에 대해 듣지 못할 것입니다.

슬프게도 옥스퍼드 / 아스트라 제네카 백신 투여 후 자연 유산에 대한 2건의 보고가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훨씬 더 충격적인 통계를 발견했습니다.
옐로우 카드 제도는 화이자 백신으로 인한 사망 신고 59건과 급사 신고 7건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Mr Hancock이 그것을 부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jab"을받은 직후에 7 명의 사람들이 방금 죽었습니다.

그러나 1 월 24 일 현재 화이자 백신으로 인한 "치명적 결과"보고서 (일명 "죽음")의 전체 수는 107개입니다. 현재 시각 장애인은 5명, 뇌졸중은 21명, 유산은 4명입니다.

정부가 작은 글씨로도 임산부들은 “잽”을 피하고 슬프게도 사망한 107명은 실험적이고 비상 승인된 백신을 받은 결과 제조업체가 절대적으로 제로를 갖지 않는다고 권고한 후에도 불리한 반응을 설명하거나 보상할 책임.

또한 2021년 1월 24일까지 Yellow Card Scheme이 화이자 / BioNTech 백신으로 인해 Bells Palsy에 대한 69건의 보고를 받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벨 마비는 얼굴 한쪽 근육의 쇠약이나 마비를 일으키는 상태입니다.
안면 마비의 가장 흔한 원인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