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건강 정보

국내 암 발생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minhang 2022. 9. 5. 10:31
728x90
반응형

국내 암 발생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최근 3년간 암환자 발생 현황/ 심평원

 

심평원 최근 자료 조사 결과,

작년 한 해 153만 명

올해는 4달간만 무려 104만 명

아이들의 암 발생도 심각

연도별 연령대별 암환자 발생 현황

 

※ 암 환자 건강보험 청구 심사결정 기준입니다. 작년은 총 12개월 동안 153만 명이 청구, 올해는 단 4개월간 104만 명이 청구. 즉 기존 암 환자, 신규 발생 암 환자 다 포함된 겁니다. 현 추세와 과거 월별 통계 추세를 바탕으로 남은 8개월간의 청구 환자까지 고려하면 작년 보다 대폭 늘어날 것으로 예상

"지금 의료 현장에서 목격하고 있는 암 발병 현황은 처음 겪는 수준입니다. 현재 암 환자 숫자가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암 완치 후 10년간 재발이 없었던 분들이 순식간에 암이 재발하였는데 그 전이 속도가 일반적인 수준보다 훨씬 공격적이었습니다. 이러한 사례는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 Richard Urso 박사

"이 코로나19 백신은 수많은 사람들을 곧바로 살상합니다. 임신부들의 유산을 일으키는 것은 물론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암, 자가면역 질환 등 만성적인 질병을 유발할 것이며, 이는 결국 접종자들의 수명 감소로 이어집니다. 접종자들 사이에서는 불임도 흔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건 진짜 위험한 부분에 비하면 별것 아닌지도 모르겠습니다. 진짜 위험한 증상은 바로 ADE(항체의존면역증강) 입니다."

- 블라디미르 젤렌코 박사

암 발병 사례의 급증과 잠복 질환들의 발병 사례에 대하여 로버트 말론 박사가 VAIDS(백신 유발 에이즈 유사 증상)라는 해석을 내어 놓았습니다.

"거대세포바이러스(CMV), 헤르페스, 엡스타인-바 바이러스 등은 DNA 잠복 바이러스이며, 인체의 T세포 기능에 의해 평소 억제되는 질환들입니다. 이 모든 질환들이 한꺼번에 표면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현 상황은 'T세포 기능 불능화'의 또 다른 증거일 것입니다."

- 로버트 말론 박사, mRNA 기술 개발자

"앞으로 발생하는 급성 심장염, 심장마비, 간염, 혈액 장애, 암 신규 발병, 암 급속 진행 등 우리는 이제부터 모든 질환자들에게 가장 먼저 던져야 할 질문이 있습니다."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셨습니까?"라고 말이죠.

- 피터 맥컬러 박사

"다음으로 전 세계를 뒤덮을 질환은 암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으로 인해 암 발병이 급증할 겁니다."

- Ryan Cole 박사

"이 백신은 여러분이 갖추고 있는 면역 체계 자체를 파괴합니다. 흔치 않은 암 발병이 폭증할 것이고, 자가면역질환이 전례 없이 늘어날 것입니다. 또한 끔찍할 정도로 감염에도 취약해지겠죠. 이게 바로 제가 백신이 에이즈를 유발한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이미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며, 부스터샷 접종으로 더더욱 심해질 겁니다."

- 블라디미르 젤렌코 박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