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핫이슈/정치, 사회, 문화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뷰 돌파!

minhang 2020. 8. 31. 09:42
728x90
반응형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Ice Cream' 뮤직비디오가

하루 반나절 만에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Ice Cream' 뮤직비디오는 지난 30일 오전 5시 56분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회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지난 28일 오후 1시에 공개된 지 40시간 56분 만입니다.

이것은 블랙핑크가 발표한 역대 뮤직비디오 중에서

'How You Like That'(32시간) 다음으로 빠른 속도입니다.

'Ice Cream'은 심플한 리듬과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입니다.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가 처음 시도한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동안  블랙핑크의 가장 큰 매력은

힙합 베이스 음악을 바탕으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와 걸 크러시로 꼽혀왔습니다.

 

 

'Ice Cream'은 여기에서 벗어난 블랙핑크의 새로운 도전이자

그들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실제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Ice Cream' 뮤직비디오 공개 당일 1시간당 무려 10만 명씩 늘어나면서

이날 현재 4600만 명 이상을 기록 중입니다.

 

블랙핑크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DJ 마시멜로에 이은,

이 분야 전 세계 아티스트 3위로 뛰어올랐습니다.

 


미국 빌보드와  CNN, 더 뉴욕 타임스를 비롯하여

포브스, 롤링스톤즈, 피치포크, 버라이어티 등 전세계 유력 외신들은

블랙핑크의 신곡 'Ice Cream'을 다각도로 조명하며

여러 호평을 쏟아내었습니다.

 

블랙핑크의 음악적 변화는 물론

패션 스타일, 셀레나 고메즈와의 협업을 비롯해서

오는 10월 발매될 정규앨범까지 염두에 둔

YG와 인터스코프의 마케팅 전략 등

모든 것이 이들의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블랙핑크는 2016년에 싱글 앨범 'SQUARE ONE'을 발표했으며,

그룹의 멤버는 지수, 제니, 로제, 리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